본문 바로가기

League of Legends/Info

[LOL] 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s] 지역 [Regions] - 필트오버 [Piltover]



League of Legends Regions - Piltover







필트오버 [Piltover]



 필트오버는 발전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생물학 중심의 기술 연구 및 발로란의 상업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이 도시의 훌륭한 대학들과 과학에 대한 그들의 공헌은 그 땅 전체에 알려져 있으며, 자운에서 특별한 대학들과 경쟁합니다. 해안 국가인 필트오버의 주민들은 가장 가까운 습지에서 방출되는 액체와 가스를 에너지 원으로 활용하여 도시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필트오버는 발로란 북부와 남부 지방 사이에 있는 도시의 도시이다.










 필트오버는 번영을 누리는 진보적인 도시로, 갈수록 그 영향력이 증대해가고 있다. 이곳은 발로란의 문화적 중심지로, 예술과 기술, 상업과 혁신이 서로 맞물리며 발전해나가는 장소이기도 하다. 필트오버의 저력은 군사력이 아니라 상업의 활력과 진취적인 사고에서 나온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자운 위의 절벽에 자리잡은 필트오버에는 거대한 수문으로 배들이 수없이 드나들며 전세계에서 상품을 실어나른다. 이렇게 교역으로 쌓아올린 부 덕분에 필트오버는 유례없는 호황과 성장을 누려왔다. 필트오버는 예나 지금이나 끊임없이 스스로를 혁신하는 도시로, 이곳에서라면 부를 이루고 꿈을 실현할 수 있다. 새롭게 떠오르는 기업 집단들은 엉뚱한 예술, 기발한 마법공학, 그들의 재력을 기념할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장 놀라운 시도들을 후원하고 성장시킨다. 또한, 최근 급성장하기 시작한 마법공학 분야에 전에 없이 많은 혁신가들이 뛰어들고 있어, 필트오버는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장인들을 자석처럼 끌어들이고 있다.











지역

[Regions]








이즈리얼의 집  [Ezreal's House]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인 이즈리얼의 집은 그 탐험인 그가 직접 발견한 많은 유물들을 소장하고 있다. 그러한 유물 중 하나는 아트록스에서 나온 것이다.







하이머딩거의 실험실  [Heimerdinger's Laboratory]

 

 유명한 요들 발명가인 세실 B. 하이머딩거의 많은 발명품이 이 작업장에서 상상되고 창조되고 테스트되었습니다. 이 실험실은 다양한 전력 구동, 변압기, 테슬라 코일, 테스트 영역 및 대형 슈퍼 컴퓨터를 수용하는 작업장을 포함합니다.







제이스의 실험실  [Jayce's Laboratory]

 

 유명한 수호자인 제이스의 실험실은 그가 유명한 머큐리 해머를 만든 장소이며 나중에 빅토르에 재사용되었습니다.







필트오버 커스텀  [Piltover Customs]

 

 하이머딩거는 자신의 첨단 차량을 개조하기에 더 적합한 위치를 원하고 요들 아카데미 외부에 새로운 확장 된 작업장을 만들었습니다. 필트오버 커스텀라는 작업장은 룬테라에서 가장 성공적인 운송 맞춤화 및 튜닝 기업이 되었습니다.







레벡의 거주지  [Reveck Residence]

 

 도시의 유명한 시계 발명가인 코린 레벡의 이전 거주지. 그녀의 딸 오리아나는 자신과 아버지의 기술이 오염된 공기 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리라는 생각에 자운으로 가자고 아버지를 설득했다. 오리아나는 아버지 몰래 집에서 호흡장치를 챙기고 집을 빠져나와 자운으로 향했다 레벡은 가게와 고객을 포기하고 자운으로 내려 가야했습니다. 독가스를 마신 오리아나는 몸의 상태가 점점 악화 되었고 레벡은 그의 딸 오리아나가 떠나기 전에 딸이 남긴 시계태엽인형을 판매함으로써 필트오버로 돌아왔다.








요들 과학 및 발전 아카데미  [Yordle Academy of Science &Progress]

 

 필트오버에 거주하는 중요한 요들 인구가 있습니다. 하이버딩거는 과학에 매료되어 그가 저항 할 수 없으며 발전된 도시에 표시를 남기기를 원했습니다. 벤들 시티를 떠나기 전에 그는 같은 뜻의 요들들을 모아 필트오버에 대한 그의 탐구에 동참함으로써 현재 유명한 요들 과학 및 발전 아카데미의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의 아카데미는 발로란의 모든 주요 기관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새로운 과학적 업적을 개척해 왔으며 첨단 기술 분야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하하이머딩거와 그의 동료들은 더 흥미로운 기계들과 작품들이 아카데미의 상설 디스플레이에 에서 영구적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 도서관은 발로란에서 발견된 가장 다양한 종류의 책들을 소장하고 있다.









진델로의 미지의 룬테라  [Zindelo's Incognium Runeterra]

 

 진델로의 미지의 룬테라는 필트오버 남부의 별의 대로에 연결된 인코그니아 광장에 있습니다. 진델로의 거대한 구는 별명가의 불가사의한 실종 이후에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문화

[Culture]









 무역은 필트오버의 생명줄이며, 동쪽과 서쪽의 주된 항로는 그 금고가 금으로 부풀어 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 결과는 녹서스 제국이 급속히 확장되었으며, 그들의 군대와 보급품들이 발로란의 대륙을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빌지워터가 필트오버를 배를 타고 왕래하는 배들을 약탈하는 해적들을 피해 피난민들과 사냥꾼들을 위한 피난처로서 번창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필트오버 주변 기후는 대체로 온화하지만 기온이 급격하게 변할 때, 바다 안개는 종종 부두와 창고를 둘러 쌉니다. 필트오버의 부두는 항상 바쁘기 때문에, 중책을 감당할 수 있고, 직장을 구할 의지가 있는 사람들은 쉽게 직장을 구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에 부두 거리에서 수백개의 억양이 들리고, 모든 항구에서 온 배들이 매일 태양의 문을 통과한다.


 세계적인 필트오버의 본성은 주민들을 그들의 도시만큼 다양하게 만들어 주지만, 그들에게는 특별한 특징이 남아 있다. 필트오버의 시민은 일반적으로 독립적이고, 유인물을 기대하지 않으며, 항상 더 나아지기를 갈망합니다. 그들은 외부인들로 부터의 간섭을 싫어하고,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시장을 도시의 발전에 필수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필트오버와 자운의 시민들은 그들이 서로 별개의 독립체로 존재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둘 다 서로 강한 생물학적, 문화적 유대감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밀접하다.

 


 필트오버 시민들은 국제적인 도시 분위기만큼 각양각색이지만 한 가지 특징만큼은 공통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독립적이고 공짜를 바라지 않으며 언제나 발전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죠. 이들은 외부인의 간섭을 싫어하고 필트오버의 번영을 지속하려면 개방된 자유 시장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필트오버의 살롱에서는 유행이 빠르게 탄생했다가 사라지고, 대부분의 취향은 격식 있고 기능적인 면에 치우치는 경향이 있지만, 부를 과시하면서 좋은 취향과 상식의 경계를 확장하는 사람들도 존재합니다.

 

 필트오버와 자운의 외관에는 뚜렷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필트오버 사람들은 장인 정신이 뛰어나며 종종 금색과 청색의 불가사의한 결정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반면 자운의 사람들은 환경 친화적이고 실용적인 환경에서 태어 났으며, 때론 조잡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특별한 것은 독성이 강한 녹색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살고있는 도시에서 사람들을 위해 진정으로 증강된 사람들을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구별하기가 쉽지 않다. 진화되지 않은 각각의 사람들은 훌륭하게 진화한 의 추종자에 의해 살덩이로 언급됩니다.



 룬테라의 모든 지역에서 온갖 종류의 통화로 전국 무역을 하고 있으며, 도시 지역 내에서 자체 통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트오버의 주요 통화는 골든 헥시스와 실버 코그입니다. 그 도시들이 무역 중심지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그 화폐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강력한 경제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법공학은 신비한 자연의 적성을 가진 사람뿐만 아니라 누구도 사용할 수 있는 정교한 인공물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신기한 마법과 기술의 융합입니다. 극히 희소한 결정에 포함 된 마법의 힘을 이용하며, 그 힘은 사용자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통제됩니다. 이 마법공학은 기계 장치를 가동하는 것부터 가장 강한 강철을 자를 수 있는 광선을 만드는 것까지 놀라운 업적이 있습니다. 마법공학을 만드는 과정은 엄격히 비밀리에 지켜지고 있으며, 두 명의 기술자가 동일한 방법으로 작업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법공학의 각 항목은 희귀한 아름다움의 독특한 유물, 공예품에 수년이 걸렸을 가능성이 있는 맞춤 제작품입니다.








발명품

[Inventions]




 하이머딩거 및 그의 아카데미의 많은 발명품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7가지 통찰력 렌즈 : 고글의 한 종류 입니다. 마스터 이는 일반인 보다 넓은 범위의 스펙트럼을 볼 수 있습니다.

  • 스타 로드 : 빛을 내고 필트오버의 거리를 밝히는 데 사용되는 마법공학 장치

  • 정찰 작전 전선 헬리콥터 : 벤들시티의 원정군의 중추가 된 공중차량

  • 수색구조봇 : 실종된 사람들을 수색하기 위해 필트오버 순찰대가 배치한 로봇

  • 마력 배출기[둠 머신] : 주변지역에서 마력을 출출할 수 있는 실험장치

  • H-28G 진화형 포탑 : 휴대용 및 접이식 고정 장치로 첨단 기술 탄환의 연속 급속 발사가 가능하며 짧은 충전 시간 후 집중된 레이저 광선을 방출합니다. 이 총명한 장치는 정확한 감시를 필요로 하고 작동하기 위해 근처의 원격 동력원에 의존 합니다.

  • H-28Q 최첨단 포탑 : 고급 프로토콜로 건전지가 나가기 전에 부대적인 손상과 무거운 무기를 쓸 수 있는 거대포 버전이고 배터리가 나가기 전에 더 강력한 레이저 공격을 합니다.

  •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 다수의 적들을 상대로 유인되지 않는 소형 탄두로 엄청난 수의 표준 탄두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피해를 입히는 화력을 줍니다.

  • 마법공학 로켓 연사 : 고급 프로토콜로 우수한 군수품을 지닌 초소형 포탑의 물결 이후에 추가 적으로 발사합니다.

  • CH-2X 전자폭풍 수류탄 : 대상에 던지면 전기 충격을 방출하는 폭발성 전기 수류탄으로 감각 기능과 신경 과부하를 줄여 적의 반응 속도를 효과적으로 손상시키고 멈추게합니다.

  • CH-3X 번개 수류탄 :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더 넓은 범위의 방해와 표면에서 최대 3번까지 튀어오르는 더 크고 우수한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법기계공학 수리 로봇 : 하이머딩거가 주변 부상당한 아군 동료와 H-28G 진화형 포탑에 신속한 수리와 치료를 해줍니다.

  • 머큐리해머 / 머큐리캐논 : 제이스에 의해 생성된 변형무기는 빅토르의 실험실에서 마법공학수정을 가저왔습니다.

  • 금고 부수기 : 바이에 의해 개조된 무거운 건틀릿은 붕괴된 광산을 탈출하여 나중에 케이틀린이 거래가 있을 때 은행 금고 보관소를 깨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축제

[Festival]



  • 장난의 밤 [Roguery Night]

 장난의 밤은 필트오버의 어린 소녀들과 소년들이 가족과 이웃들에 대한 짓궂은 장난을 해서 견뎌내는 연례 전통 행사입니다.

 
  • 비행의 축제 [Festival of Flight]

 비행의 축제는 필트오버와 자운의 연례 축제입니다. 이 행사의 주된 초점은 제펠린 비행선 경주가 적어도 16년 동안 공식적으로 출현 한 것처럼 평화로운 수단을 통해 각 도시의 기술적 우월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발전의 날 [Progress Day]

 발전의 날는 필트오버와 자운의 연례 축제입니다. 이 행사의 주요 초점은 도시의 기술 발전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이 날에는 도시 전역에 새로운 혁신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도시 발전에 기여하고자하는 룬테라 전역의 가장 밝은 사람들에게 많은 상과 승진이 주어집니다.


 발전의 날은 자운에서 처음으로 관찰되었는데, 필트오버가 건립되기 전, 원래의 진보 도시로 알려져 있었다. 발전의 날은 태양의 문이 처음으로 열렸던 순간을 나타내며, 발로란의 동쪽과 서쪽 사이를 쉽게 지나갈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그 무역에 대한 과세가 도시의 재원에  빠르게 흐르는 강물로 유입하는 것을 줄여 주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발로란의 동서 길을 만들고, 지반 대격변으로 자운의 아래에 물속에 가라앉은 지반 전체로 인하여 잃어버린 사람들을 기억하는 날입니다.






정부

[Government]


 필트오버는 매우 공감적이고 진보적인 통치 기관을 가지고 있습니다필트오버의 시민들은 집합적으로 대표자를 선출하며선출된 이들은 정치인이라고 불립니다도시 국가의 사회적환경적 행복을 증진시키기 위해정치가들은 끊임없이 국가의 급속한 과학적 혁신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필트오버는 또한 발로란의 가장 무장하지 않은 도시 중 하나이며 또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하다그럼에도 불구하고이도시는 태양의 문을 보호를 위한 군함을 자랑한다.










필트오버 워든

[The Piltover Wardens]

 

 가능한 한 빨리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결합 된 지식을 사용하겠다는 목표로 시의 관리자는 즉각적으로 수색 및 구조 팀을 만들었습니다. 이 팀은 발로란에서 즉시 통지 할 수 있습니다. 필트오버워든이라고 불리는 이 팀은 누구든 절실히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각 회원은 다양한 수준의 응급 상황을 처리 할 수 ​​있도록 고도의 훈련을 받았습니다. 실종자를 수색 할 때 구조 대원들은 유명한 발명가 하이머딩거가 만든 최근 프로토 타입인 필트오버 구조로봇을 배포하였습니다. 만약 개인이 심하게 아프거나 부상당한 경우, 구조팀은 환자를 신속하게 다시 필트오버로 이송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개인은 도시의 최고 의료진에 환자로 24시간 내내 치료를 받습니다.


 알려진 범죄자 징크스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도시의 거리를 순찰하는 센트리 봇들이 도시의 거리를 순찰하면서 안전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관계

[Relations]




 필트오버의 부유한 가문들에게 바다를 통한 무역은 그들의 지속적인 부의 핵심입니다. 바다의 많은 무역로와 도시 항구들에 대한 상세한 지식은 소중히 간직되고 있으며, 엄격하게 이를 통제하는 사람들에게만 전수되고 있습니다. 그의 생애 동안, 자고 메달다는 재산을 확보하기 위해 멀리까지 항해하고 있었고, 그의 여행 경험이 풍부하여 그의 항해로 개정된 지도는 바다를 향해 행운 찾는 사람들에게 많은 단서를 제공합니다.










밴들시티의 관계

[With Bandle City]

 

 밴들시티의 가장 창의적인 지성인들은 중 많은 사람들이 기계를 뛰어난 머리로 다루고 기계를 손보는 필트오버의 중심부에 있는 대표 대학에 다닙니다. 필트오버 대학에서 요들의 가장 확실한 대표는 하이머딩거입니다. 필트오버는 많은 요들의 주목을 받았고 럼블과 직스와 같은 많은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기울였다. 밴들시티의 군용 무기는 주로 필트오버에서 생산됩니다. 예를 들어 옙스네이크 항공기와 도시의 방어 전초 벽과 포탑이 있습니다.








빌지워터의 관계

[With Bilgewater]

 

 룬테라 대륙에서 가장 큰 암거래 시장인 빌지워터는 필트오버로 부터 모든 불법적인 불법 암거래들을 거래한다.







데마시아의 관계

[With Demasia]

 

 필트오버와 데마시아는 차이점이 있을 수 있지만, 두 나라는 상대적으로 우호적입니다. 발전의 도시 필트오버의 과학자들은 대개 데마시아에서 환영을 받는다. 그러나 과학자들이 거기에서 실험을 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데마시아의 관료로 부터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녹서스의 관계

[With Noxus]

 

 룬테라에서 가장 강한 나라 인 녹서스는 발로란의 북부와 남부 지역에서 방대한 토지를 통제하기 위해 필트오버의 거대한 무역 루트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녹서스의 침입자들이 장차 도시의 침공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제국을 준비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필트오버 사회에 침투했다.







자운의 관계

[With Zaun]

 

 마법공학의 개발에 앞장서는 두 도시 국가인 자운과 필트오버는 경쟁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둘 다 룬테라에서 첨단 기술의 미래를 이끌어 가고자합니다.  도둑에 의해 조직 된 잦은 밀수입 작전이 있으며, 이후 가치있는 기술은 룬테라의 모든 암시장에서 판매됩니다. 그들은 또한 풍부한 역사적, 사회적, 문화적 연줄을 공유하고 있는데, 그것은 자운의 기초에서 필트오버를 형성한다.








챔피언

[Champions]




필트오버 챔피언

[Affiliated Champions]

케이틀린

[Caitlyn]

카밀

[Camille]

이즈리얼

[Ezreal]

하이머딩거

[Heimerdinger]

필트오버 출생

필트오버 경관

필트오버 출생

페로스 가문

중요 정보 제공자

필트오버 출생

필트오버 탐험가

필트오버 거주

요들대학 창립자

 

 

 

 

제이스

[Jayce]

오리아나

[Orianna]

바이

[Vi]

직스

[Ziggs]

필트오버 출생

필트오버 영웅

머큐리해머 발명가

필트오버 출생

코린 레벡의

시계 태엽 장치

필트오버 거주

필트오버 형사

케이틀린의 파트너

필트오버 거주









기타 관련 챔피언

[Other Related Champions]

코르키

[Corki]

잔나

[Janna]

징크스

[Jinx]

빅토르

[Victor]

질리언

[Zilean]

필트오버 거주

필트오버

수석정비공

필트오버 동맹

바람의 조종사

필트오버 도둑
바이의 적

제이스의 적

프로펠러 엔진

자인 공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