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gue of Legends/Info

[LOL] 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s] 지역 [Regions] - 데마시아 [Demasia]



League of Legends Regions - Demasia











데마시아 [Demasia]



 데마시아의 기원은 세계를 초토화 시킨 룬 전쟁의 파괴에서 살아남은 뽀삐의 스승이자 친구인 오를론과 그의 무리들에 의해 강력한 항마력을 지닌 페트리사이트가 있는 토지에 발로란 서부 건국되었다




오를론 : 데마시아의 국조. 뽀삐의 스승이자 친구. 그녀에게 유언으로 자신의 망치를 맡기며 진정한 주인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자르반 1세 : 녹서스와의 전쟁 중 전장에 친정을 왔다가 사이온과 함께 파멸하였다.

자르반 2세 : 녹서스의 투기장에 잠입했던 적이 있으며, 여기서 검투사였던 신 짜오를 구출했다.

자르반 3세 : 자르반 2세의 아들이자 자르반 4세의 아버지. 현 국왕.









 데마시아는 강력하고 질서 잡힌 국가로 오랫동안 군사적 영광을 누려왔다. 이곳에선 정의와 명예, 의무를 중요한 가치로 여기며 국민들은 강렬한 자부심에 가득하다. 자급자족하는 농업 국가로 비옥하고 풍족한 농토와 목재를 수급할 수 있는 삼림, 광물 자원이 풍부한 산악 지대를 갖추고 있기도 하다. 태생적으로 방어적이고 폐쇄적인 국가이기도 한데, 이는 아마도 야만인이나 약탈자들, 또는 세력 확장을 꾀하는 다른 세력의 빈번한 침략 탓도 있을 것이다. 일각에선 데마시아의 황금 시대는 이제 저물었으며, 이 나라가 세계의 변화에 적응할 수 없다면 몰락은 피할 수 없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사실 데마시아가 변화와 적응 같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보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마시아는 여전히 발로란을 지배하는 강국 중 하나이며, 룬테라에서 최강으로 꼽히는 정예군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지역

[Regions]





데마시아 왕국 [Demacian City]


 왕국에서 가장 큰 도시인 수도는 정치, 문화, 종교, 군사, 경제 및 교육의 중심지입니다. 데마시아는 인류에 대한 희망의 빛나는 등대이며, 국가와 수도는 이 개념의 시각적 표현입니다.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며 도시를 바라봅니다. 우뚝 솟은 첨탑들이 도시의 하늘을 어질러 놓고 있습니다. 흰 돌과 대리석은 데마시안 건축물의 건축 재료 중 하나입니다. 장엄한 깃발은 도시의 난간을 따라 높이 날아갑니다. 도시 성벽은 사실상 힘과 고귀함으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도시에 거주하는 귀족들은 소나 부벨르, 가렌 크라운가드, 피오라 로랑과 샤우나 베인있습니다. 데마시아 왕가의 왕궁은 자르반 라이트쉴드 4세가 다스리는 곳이다. 

 이 도시에는 또한 병영과 교도소가 있습니다. 수도는 정복자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항구 옆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다수의 다른 도시들이 고원 지대에 놓여 있다.

 골든 라운드는 수많은 작품들을 보기 위해 왕족이 등장하는 유명한 여배우인 마가가 한때 연극 무대에서 활약했던 커다란 규모의 극장이다.

 비밀 결사대는 이 도시에서 가장 유일한 국경과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임무를 맡는 마법의 사용자로 구성된 데마시아 내의 유일한 비밀 조직 중 하나입니다. 멤버 중 한명은 럭스입니다.









렌월 성 [Wrenwall castle]

 

 데마시아의 심장부에 위치 한 이곳 데마시아 성은 쉬바나를 공격하러온 어머니인 드래곤 이바를 자르반 4세 및 쉬바나는 데마시아의 군대와 함께 어머니인 이바를 물리쳤다.








하이 실버미어 [High Silvermere]

 

 데마시아의 수많은 보호령 중 하나 인 하이 실버미어는 북부 데마시아의 바위투성이 산악 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주위에 칼날부리가 많아 칼날부리의 도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렌의 크라운가드 가문은 기사의 발치에 있는 하이 실버미어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마법사의 공격으로부터 데마시아를 수호하기 위해 큰 날개를 가진 거대한 갈리오 석상이 여기에 만들어져 있다.








포스 배로우 [Fossbarrow]

 

 데마시아의 수많은 보호령 중 하나 인 데마시아의 북부에 위치하여 프렐요드와 국경이 맞닿아 있다. 이이 마을은 포시안 크라운가드라는 별칭을 가진 데마시아의 영웅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그 무덤은 마을 근처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산간 지방과 서쪽 해안으로 흐르는 우레강이 흐르는 강둑이 있다. 성곽의 벽면을 따라 솟아 있는 성벽은 산 등성이를 따라 이어졌고, 그 안에 있던 건물들은 돌로 된 목재, 건조한 목재, 그리고 녹색의 지붕 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빛의 인도자 사원의 탑은 동쪽에서 솟아있다. 포스 배로우의 현 치사관은 지젤 여사입니다.








골든 크로스 [Golden Crossing]

 

 골든 크로스는 퀸과 발러가 탈옥수를 추적하기 위해 한때 사용했던 곳이다.








유웬데일 [Uwendale]

 

 데마시아 북동쪽에 위치한 구석진 산골 마을 유웬데일은 데마시아의 수많은 보호령 중 하나였습니다. 

 유웬데일은 사냥꾼과 농부의 번성한 마을로, 높은 산속에서 내려온 모든 몬스터들을 막고 죽이는 사냥꾼들로부터 보호받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수많은 와이번들, 광적인 늑대들들, 산적들의 슴격을 받았고 뽀삐 덕에 한번에 물리쳤습니다. 이곳 또한 퀸 이 탄생한 도시이기도 하다..









문화[Culture]

 

 데마시아의 사람들은 발로란 전역의 모든 존재를 개선하기 위해 자비와 명령을 보급하려는 그들의 공통된 사유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악의와 이기심을 인류의 정신으로부터 소멸시켜야 할 질병으로 봅니다. 국경을 넘어 데마시아에 정착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시민권의 이념과 미덕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사람들을 희생하여 개인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배척당했거나 더 나빠졌다는 것을 재빨리 깨닫습니다.

 

 데마시아의 삶은 평온한 유토피아적인 꿈이 아닙니다. 데마시아 사람들은 발로란의 도덕적 선두 주자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도덕적 규범이 사람이 살 수있는 유일한 요소로 남아 있도록 엄격한 조치를 채택합니다. 어떤 형태의 범죄도 엄하게 처벌됩니다. 데마시아에는 경범죄가 없습니다. 데마시아의 몇몇 이 정책을 비난하는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내재된 위선의 증거라고 주장한다. 데마시아 사람들은 그들의 사법 제도가 그들의 평결에 자비 및 완화를 통합 한다는 것을 지적함으로써 논쟁을 반박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공정하고 합당한 고려없이 처벌을 받는다. 다른 사람들은 데마시아의 법이 가혹함을 계속해서 비판 할 수 있지만, 데마시아 사람들은 그들의 신념에 고수합니다.

 
 몬스터 사냥꾼 을 영예롭게 하여 축하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사냥꾼은 와이번들, 광견병의 늑대와 도적으로부터 수많은 데마 시안 농장과 마을을 구했습니다. 비록 이 존경 받는 전사는 익명으로 남기를 원했지만, 마을 사람들은 마을 사람들이 그의 행동을 축하하는 것을 막지 못 했습니다. 그 영웅는 유웬데일 마을 근처에서 발견되었고, 그의 목격자에 대한 첫 번째 목격담이 남겨졌습니다. 영웅의 용감성을 기념하기 위해 돌 동상이 그의 영예에 세워졌습니다. 






정부

[Government]

 

 스칼렛은 왕과 왕국에 대한 서약을 맹세합니다. 그림자가 발견되면, 금으로 된 왕좌가 생겨나고, 진정한 정의가 넘쳐난다.

  - 데마시아 떠오르는 슬로건

 

 데마시아는 입헌 군주제로서 데마시아 왕이 국가의 수반으로, 선출 된 공의회가 입법 기관으로 사용됩니다. 국왕이 강한 통치자이지만,적어도 부분적으로 데마시아 위원회에 의해 견제 받고 있다. 현재 데마시아의 왕, 자르반 3세는 왕국의 신성함이 순수하고 진실됨을 확인하기 위해 데마시아 위원회와 열심히 협력합니다. 자르반 1세의 통치 이후, 데마시아에서는 어떠한 종류의 쿠데타나 반란도 시도 된 적이 없습니다. 국왕은 국가의 정치 지도자로서 뿐만 아니라 군대의 사령관입니다. 왕국에 의해 통제되는 수많은 영토가 보호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대

[military]

 

 데마시아 군대는 발로란 전역에서 가장 강력한 군대 중 하나이며, 최근까지 녹서스 군용 기계의 굶주림을 억제할 수 있는 유일한 힘이었습니다. 녹서스는 수백년 전 두 정착지가 세워 졌기 때문에 데마시아의 불구대천의 원수였습니다. 그들의 갈등은 핵심적인 것이고 도덕적인 것이다. 데마시아와 녹서스 사이의 도덕적인 관점과 철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왜 데마시아가 군사적 요구 사항을 생존을 위한 필수 불가결한 필요수 요소로 여기는지를 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데마시아 국민은 3년 이상 군대에서 복무해야합니다. 이 시간이 지나도 대부분의 데마시아 국민은 국가 군대 예비 임무를 계속 수행합니다.
 

 데마시아의 군대는 수적으로 우세하지만 룬테라에서 가장 많은 엘리트, 잘 훈련 된 군대라 주장하고 있다. 데마시아의 군대의 결의는 번갈아 지켜지거나 경멸되지만 항상 존중됩니다. 그들의 "무관 용"도덕 규범은 민간인과 군인 모두에 의해 엄격히 지켜지고 있습니다. 전투에서는 데마시아 군대가 변명을 하지 않고, 도망가거나 항복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수천 명의 위대한 영웅이 데마시아와 그 뛰어난 라이벌인 녹서스와의 피 비린내 나는 전장에서 일어났습니다.





데마시아 군대는 "매셔 트레드"를 이용하는데, 이것은 국가 이념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지침서이다. 

이 책의 발췌 문은 다음과 같다.

"죽음은 피할 수 없으며, 패배는 피할 수있다."

 

"데마시아라는 이름으로 정의를 위해 싸우는 것."

 

"우리 동맹국의 승리, 적을위한 패배, 모든이를위한 정의"

 

"데마사아가 발로란에 사기와 욕심의 악의를 없애고, 정의의 가치 아래서 탐욕스러울 때, 우리는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위해 싸우는지를 알지 못한다.“

 

"우리의 영원한 진군에서, 우리는 발로란 전역에서 악을 쫓아 낼 수밖에 없다. 돌을 아무렇지도 않게 남겨 두어야한다

무시당한 잡초의 뿌리가 필연적으로 정원 전체를 부패시킬 것이다."







관계

[Relations]








밴들시티와 관계

[With Bandle City]

 

 데마시아는 밴들 시티와 비교적으로 좋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데마시아의 영웅이자 조국의 가장 오랜 헌신하는 챔피언 뽀삐는 초창기부터 조국의 땅을 배회하면서 많은 시민들을 피해로부터 보호 하고 있습니다.









녹서스와 관계

[With Noxus]

 

 데마시아에 대한 녹서스의 적대감은 국가의 오랜 역사부터 이어집니다. 서로 적어도 두 차례의 전쟁을 치른 데 대해 양국은 정치적, 군사적, 이데올로기 적 경쟁자이며 다른 하나는 위협으로 간주합니다. 사이온에 의해 전사한 자르반 라이트쉴드 1세 왕의 죽음은 제국에서 국가적 행사로 기념됩니다. 양국 간의 긴장 관계는 두 진영 중 하나가 포기 할 때까지 변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프렐요드와 관계

[With Freljord]

 

 데마시아와 프렐요드는 녹서스와 북부 바바리안 사이의 분쟁만큼은 않지만, 지금은 갈등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애쉬와 트린다미어는 분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녹서스와 북부 바바리안과 녹서스-바바리안 평화 조약에서 데마시아의 중립적 태도에 대해 매우 비판적이었습니다. 사실, 데마시아는 프렐요드의 영토를 상당히 보호하고 있었고, 피살 된 피의 에피소드 중에서 피난민을 외면하고 그들의 영토를 보호하고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데마시아의 북쪽 농가는 종종 야만인들의 습격을 받았습니다. 양국 정부는 수십 년 동안의 불신을 극복하기 위해 양국 간의 외교적 노력을 많이 기울이고 있습니다










필트오버

[With Piltover]

 

 필트오버와 데마시아는 차이점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두 나라는 비교적 우호적입니다. 진보 도시의 과학자들은 대개 데마시아 안에서 환영 받습니다. 하지만, 과학자들이 데마시아에서 실험을 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먼저 데마시아 관계자들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챔피언

[Champions]




데마시아 챔피언

[Affiliated Champions]

가렌

[Garen]

소나

[Sona]

럭스

[Lux]

자르반 4세

[Jarvan VI]

루시안

[Lucian]

피오라

[Fiora]

데마시아 출생

크라운가드 가문

던레스뱅가드 대장

부벨르 가문 입양

유명한 음악가

데마시아 출생

마술학교 신동

데마시아 출생

라이트쉴드 가문

데마시아 왕세자

데마시아 출생

데마시아 출생

로랑 가문

엘리트 검술가

      

뽀삐

[Poppy]

[Quin]

쉬바나

[Shyvana]

신짜오

[Xin Zhao]

갈리오

[Galio]

베인

[Vayne]

데마시아의 영웅

데마시아 출생

엘리트 레인저 팀

엘리트 가드 팀

 라이트 쉴드 왕가의 창지기

데마시아 출생

듀란드 전 수호자

데마시아 출생

베인 가문

유명한 자경단








기타 관련 챔피언

[Other Related Champions]

브랜드

[Brand]

헤카림

[Hecarim]

사이온

[Sion]

시비르

[Sivir]

데마시아 군대에 포획 됨

데마시아 마을을 공포에 떨게 함

자르반 1세와

전쟁에서 동귀어진

데마시아 교도소에 수감 됬었슴

 

 

 

 

스웨인

[Swain]

타릭

[Taric]

트위스티드 페이트

[Twisted Fate]

우르곳

[Urgot]

자르반 라이트쉴드를 제거하려고 함

데마시안 전 기사

예전의 카드 명수

가렌에 대한 복수